다낭 마사지숍 '다낭 미케스파', 무료 픽업&드랍 서비스 세계일보

다낭 마사지숍 '다낭 미케스파', 무료 픽업&드랍 서비스 세계일보

다낭 마사지숍 '다낭 미케스파', 무료 픽업&드랍 서비스 세계일보

Blog Article


신분 노출의 위험이 적은 관광지여서 주변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는 점과 국내보다 물가가 저렴해 비용부담이 상대적으로 적은 점도 유인 요인이다. 베트남 다낭 한시장 근처에 위치한 ‘스파365’에서 픽업과 짐 보관, 반미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대행의뢰 게시판에 새로운 의뢰가 등록되면 아이보스 앱 또는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전체 게시글, 카테고리별로 신청하실 수 있으며, 언제든 카테고리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다낭 붐붐의 대표 주자격인 사쿠라는 개인적으로 박자가 잘 맞아 떨어지는 아주 훌륭한 업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다낭 붐붐을 즐길때 보는게 비단 매니저만 보고 괜찮다고 평하는게 아니고 여러가지를 고려해서 생각합니다. 위생상태, 직원 응대, 매니저 상태, 코스의 구성, 기본 마사지등등 여러 요인을 생각하며 손님들께 추천 드리는데요 사쿠라는 말씀드린대로 다낭 붐붐 업체중 가장 박자가 좋은 업체라고 생각됩니다.


반면 본스파는 최신건물에 화려한 인테리어 넓은 6층 건물이 통째로 스파 운영으로만 이용되고 있어 보다 깔끔하고 전문적인 마사지 서비스가 가능하다. 특히 가족, 커플, 어린이 동반 고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규모가 있는 편이고 한국어를 할 수 있는 직원들이 많다.


한국업소중에서 포핸드 마사지 시스템을 제공하던 청룡열차입니다. 현재는 포핸드 마사지가 제외되고 다른 서비스로 대체가 되어 있지만 오히려 현재 서비스가 좀 더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중입니다. 별도 예약없이 평일날 방문하셔도 마사지 받기가 쉽지 않을 정도로 이곳의 인기는 대단합니다. 각 업소마다 시스템과 지향하는 서비스가 다르기 때문에 남성전용 투어로만 다니는 손님들이 있기도 합니다. 숙소 가격이 다른 동네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편이고 최근에 만든 곳들이 많아서 깨끗하고 좋다 입니다.


특히나 로컬 업체 중에 사쿠라를 그대로 따라한 짭쿠라가 있는데요 이런 곳은 가면 무조건 내상이라 제외했습니다. 베트남 다낭 여행 중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관광지는 다낭한시장, 다낭바나힐, 영흥사, 핑크성당, 오행상 등이 있다. 다낭은 특유의 습하고 더운 날씨 때문에 관광지를 열심히 다니다 보면 피로해지기 쉽다. 다낭 여행 관련 업로드를 해야 하는데 요즘 너무 바쁘다.


모든 업체가 14시에 오픈하고 23시에 라스트 오더를 받고 있으면 2인 이상 픽업이 가능합니다. 단, 다낭 지역 내에서만 픽업이 가능합니다 가끔 호이안에서 픽업 요청 하시는데 호이안은 다낭이 아닙니다. 다낭 붐붐 업체 중에 가장 먼저 오픈한 곳으로써 다낭 시내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관광지역인 한시장 근처에 있어서 찾아가기 편하고 역시나 선택 가능한 업체입니다. 물량이 넉넉한 곳은 아니고 아주 그냥 무난함 그 자체인 업체입니다.


다낭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다낭 마사지샵은 네이버카페 ‘다낭홀릭’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예약 가능하다. 다마싸의 인기인 더 호이안스파는 다낭에서 호이안까지 왕복 무료셔틀버스를 운행해, 교통비에 대한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하다. 한국인의 취향에 맞는 시원한 포핸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의 영업시간은 24시간인 것 또한 장점입니다. 장미 스파 & 마사지 다낭(Jang Mi Spa & Massage Da Nang)은 다낭의 미케 비치 해변가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으로입니다. 장미 스파 & 마사지 다낭은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오피오피걸 오피걸 사이트 오피오피걸 오피오피걸 주소 오피걸 사이트

Report this page